She's Gone - Cho Shin Sung (Supernova)

She's Gone - Cho Shin Sung (Supernova) Song Lyrics

Hey Girl~

Is He Everything You Wanted!?

So Heartless!

I’ll Be The Last Man Standing!


She’s Gone..

She’s Gone..


Geurae haeyeo jinge deo johwa, eochapi neowa nan

Geuri eou-llijido a-nha, kkumeseo kkae-yeona..

ijen Bye Bye Bye nameungeon Lie Lie Lie

Why naemam ireoke? (Why naeman ireoke?)

Apeuge mandeureo!


Puk-pungsogeu~ro Oh She’s Gone (Oh She’s Gone)

Eo-dumsogeu~ro Oh She’s Gone ~

Dwidora seo-myeon, naraga ah ah beo-ril~

Gabssan neoui sarang ttawin jibeo chiwo

Love is Gone


(Oh, Oh, Oh, Oh She’s Gone~) My Love is Gone

(Oh, Oh, Oh, Oh She’s Gone~) My Love is Gone

(Oh, Oh, Oh, Oh She’s Gone~) Yeah~

Nunmuri mareumyeon ije nan dashi taeyeona


My Love is Gone

Nal tteona beoryeo nameun geon

Neo ttaeme mangga jin-mom

Sangcheo deun mam

But I Never Mind


Baby I'm Sorry ~ (I'm Sorry..)

Naui mamsok gipi ~

Bakhyeo in-neun neol ji-wo beoryeo

Dangerous Dangerous


Naege saranghanda malhago, dwidora seo-neun tto

Dareun namjapume an-gigo, tto dashi naegero..

ijen Bye Bye Bye modeun geol Lie Lie Lie

Why nareul geureoke? (Why nareul geuroke?)

Michigae mandeureo!


Puk-pungsogeu~ro Oh She’s Gone (Oh She’s Gone)

Eo-dumsogeu~ro Oh She’s Gone ~

Dwidora seo-myeon, naraga ah ah beo-ril~

Gabssan neoui sarang ttawin jibeo chiwo

Love is Gone


(Oh, Oh, Oh, Oh She’s Gone~) My Love is Gone

(Oh, Oh, Oh, Oh She’s Gone~) My Love is Gone

(Oh, Oh, Oh, Oh She’s Gone~) Yeah~

Nunmuri mareumyeon ije nan dashi taeyeona


I Don’t Care Whatever You Do (nal tteo-naga)

Dalkoman ipsure da-shin sokji a-nha

I Don’t Care Whatever You Lose (nal tteo-naga)

Geukkajit saranghae nan ulji a-nha


Puk-pungsogeu~ro Oh She’s Gone (Oh She’s Gone)

Eo-dumsogeu~ro Oh She’s Gone ~

Dwidora seo-myeon, naraga ah ah beo-ril~

Gabssan neoui sarang ttawin jibeo chiwo

Love is Gone


(Oh, Oh, Oh, Oh She’s Gone~) My Love is Gone

(Oh, Oh, Oh, Oh She’s Gone~) My Love is Gone

(Oh, Oh, Oh, Oh She’s Gone~) Yeah~

Nunmuri mareumyeon ije nan dashi taeyeona


(My Girl Has Gone..)

My Girl Has Gone

Neon nae modeun geol heundeureo

Neoko apeugeon mal-geon

Dashi naegero yejeon cheoreom


Baby I'm Sorry ~ (I'm Sorry..)

Naui mamsok gipi ~

Bakhyeo in-neun neol ji-wo beoryeo

Dangerous Dangerous.